연말이라는 시의성에 맞춰 연말콘텐츠에 적합한 ‘Best 9’콘셉트를 활용하여 한 해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과의 더 깊은 유대감을 만들기 위한 콘텐츠를 진행하였습니다. 연말이면 항상 실검에 오르는 ‘Best 9’을 스바씨 계정에 녹여 한 해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었던 콘텐츠들을 한 눈에 보여지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단일이미지로 진행하여 좋아요 총 417개의 성과를 기록했으며,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의 더 많은 소통을 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삼성디스플레이 뉴스룸은 젊은 대학생을 타깃으로 보다 쉽고 유용한 IT 트렌드와 기술을 소개합니다. 뉴스룸을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알기 쉽게 전달함과 동시에 다양한 영상을 제작함으로써 소셜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전문 필진 및 시리즈물, 일러스트 콘텐츠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다방면에서 꾸준한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LG전자의 제품과 활동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단순히 제품에 대한 홍보성 글이 아닌, 현 트렌드와 이슈 등을 엮어 콘텐츠를 구성하여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하고 LG전자 채널에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고객들에게 5G서비스 4개 앱 유입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U+골프, U+XR, U+아이돌라이브, U+프로야구) 채널 운영이 아닌 캠페인 별 매체를 통한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화리조트´라는 이미지를 보다 젊고 밝은 분위기로 바꾸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이후 유튜브내 영향력이 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및 기획영상 제작으로 채널을 성장시키고 있으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도 여행정보 및 여행팁 제공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 지인 소셜 채널은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사례와 브랜드 소식을 전달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실 촬영본 중심의 시공사례 콘텐츠를, 페이스북에서는 재미있고 친근한 브랜드 및 자재 소개 컨텐츠를, 블로그를 통해서는 보다 상세한 인테리어/시공/자재 관련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채널별 블로그 이웃 2만/페이스북 팬 5.6만/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에서 운영 1년 이후 블로그 이웃 2.4만/페이스북 팬 10.8만/인스타그램 팔로워 4.7만을 보유한 채널로 성장했습니다.